본문 바로가기

IT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혼자만 레벨업은 처음에 소설로 나왔고, 이후에 웹툰으로 나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작화는 장성락이 담당하고 각색은 현군이 했습니다.

 

웹 소설로 나온 나 혼자만 레벨업을 웹툰화한 작품으로 현재 시즌 1을 2020년 3월 19일에 종료했습니다. 현재 시즌 2를 시작하기에 앞서 휴재 기간으로 아직 시즌 2 연재 시점은 정해지지 않았어요.

 

시즌 1을 아직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카카오페이지에서 2018년 3월 4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연재되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입니다.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면서 서양권에서는 solo leveling이라는 이름으로 연재를 하고 있습니다.

 

일본 픽코마에서도 정식 연재를 시작했고, 중국에서는 콰이칸에서 정식 연재를 하고 있습니다. 중국 콰이칸 앱에서도 상위 랭킹을 차지하고 있고, 일본 픽코마 앱에서도 판타지 부문에서 상위 랭킹을 기록중입니다.

 

이 만화가 미국에서 단행본 판매량으로 원피스를 넘어섰다는 근거 없는 기사가 한국에서 확산되고 있지만, 근거가 없으며 미국 불법만화 사이트 내에서 작품 중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이 별점 1위를 받은 것이 와전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도 1위를 했다는 사실은 일본 서비스되는 웹툰 중에서 1위가 아닌, 카카오 재팬의 '픽코마'라는 만화 앱에서 한정된 1위입니다. 

나혼자만 레벨업 웹툰 단행본

많은 인기를 누렸던 나 혼자만 레벨업 소설처럼 카카오페이지 웹툰 중에서 톱 클래스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많은 독자들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길 원할 정도로 고퀄리티의 작화와 액션씬이 보는 맛을 배가시킵니다.

 

원작도 인기가 있었지만,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으로 큰 성공을 거둔 건 역동적인 작화와 장면 연출이 한국식 웹툰의 매력을 잘 살려 캐리했다는 평이 많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은 원작인 소설과는 다른 부분이 몇 가지 있습니다. 일본에 대한 묘사가 원작과 조금 다릅니다.

 

웹툰에서 일본이 한국을 개무시하는 부분을 조금 수정하고, 제주도 섬 개미 섬멸전에서 고토 류지의 인성이나 최종 목표는 원작과 조금 다르지 않습니다.

 

한 가지 조금 더 다른 부분은 황동수와 황동석의 성향이 조금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원작인 소설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나혼자만레벨업 웹툰 무료

카카오페이지에서 가끔씩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열기는 하지만 거의 드문 경우이고, 나 혼자만 레벨업을 보기 위해서는 유료로 결제를 해야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을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예전에 여러 웹툰들의 미리보기를 제공하면서 큰 관심을 끌었던 밤토끼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밤토끼 시즌2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도 올라와서 시즌1까지 올라온 지금까지의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을 모두 볼 수 있어요.

 

밤토끼 사이트에 접속하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무료 https://www.lesbravo.com/%eb%ac%b4%eb%a3%8c-%ec%9b%b9%ed%88%b0/

 

 

 

#나 혼자만 레벨업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추천글

이태원 클라쓰 웹툰 무료 다시보기

웹툰 추천 top5

마나모아 바로가기 방법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마나토끼 최신 홈페이지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