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웹툰 추천 top5

#무료 웹툰 #웹툰 만화 #무료 웹툰 형수 #웹툰 순위 #웹툰 만화 형수 #네이버 웹툰 #무료 웹툰 추천 #웹툰 사이트 #나 혼자만 레벨업 #로맨스 웹툰 #로맨스 웹툰 추천 #웹툰 사이트 추천 #추천 웹툰 #순정 웹툰 추천

 

우리나라 웹툰 규모가 점점 커져가면서 이제는 만화책을 보러 만화방에 가기보다는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집에서 침대위에서 웹툰을 보는 것이 익숙해졌습니다. 만화를 그리던 작가들이 웹툰 세계로 오면서 이제 웹툰의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이나 다음 웹툰에서 활동하는 작가들이 정말 많아졌고, 만화책과 비교하여 신선함이 더해져 많은 팬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웹툰 추천 top5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웹툰 추천 top5

네이버 웹툰 호랑이형님

네이버 웹툰 호랑이형님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웹툰 추천은 호랑이형님입니다. 1부를 마치고, 2부를 이어가고 있는 호랑이형님은 현재 2부 183화까지 진행하고 있어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호랑이형님입니다. 웹툰 초반에 불현듯 죽었던 산군부터 무커, 추이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매 화마다 높은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호랑이형님입니다.

 

다양한 캐릭터가 나오기 때문에 스토리를 따라가기가 힘들 수 있지만, 혹시라도 호랑이형님을 아직 안 본 분이 있다면 한 번에 쭉 읽으면서 스토리를 따라가기 아주 좋습니다. 네이버 웹툰 토요일에 연재하고 있는 호랑이형님 정말 강추하는 웹툰입니다.

 

다음 웹툰 아비무쌍

다음 웹툰 아비무쌍

다음 웹툰에서 연재하고 있는 아비무쌍입니다. 기존에 소설을 기반으로 웹툰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댓글에는 스포성 댓글이 많아 스포성 댓글은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아비무쌍은 무협 웹툰으로 무협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만한 내용입니다.

 

흔한 갑급무사인 노가장이 자신의 낮은 직급에 맞지 않게 좋은 실력을 가지고 있어 vip를 데려오는 일과 다양한 일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현재 124화까지 연재하고 있으며 아직 아비무쌍을 안 본 분들이라면 보시면 한 번에 푹 빠지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카카오페이지 나혼자만 레벨업

카카오페이지 나혼자만 레벨업

현재 인기리에 연재하고 있는 웹툰인 나 혼자만 레벨업입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도 이미 소설로 나와 있지만, 소설과 완전히 같은 스토리로는 연재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입니다. 우리나라와 더불어 외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고, 현재는 시즌1을 마치고 시즌 2를 연재하기 전에 휴식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 페이지에서 유료로 볼 수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입니다. 1화부터 3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으나 4화부터는 유료로 볼 수 있습니다. 지난 글에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방법을 남겨놨는데 혹시라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장씨세가 호위무사

네이버 웹툰 장씨세가 호위무사

연재한지는 얼마 되지 않고,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웹툰이지만 무협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내용입니다. 과거에 엄청난 실력가로 무림을 떨치던 주인공이 예전의 후유증으로 숨어지내지만, 과거에 신세를 진 늙은이로부터 부탁을 받게 되고, 이를 계기로 장씨세가에 호위무사로 지내게 됩니다.

 

조금은 뻔한 스토리일 지 모르나, 주인공의 실력이 뛰어남에도 불구하고 뽐내지 않는 매력적인 캐릭터 덕분에 푹 빠지게 되는 웹툰입니다. 엄청난 흡입력이 있지는 않지만 한 번 보면 궁금해서 끝까지 보게되는 웹툰입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월요웹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웹툰 이태원클라쓰

다음 웹툰 이태원클라쓰

얼마 전에드라마화되면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인기 웹툰입니다. 모르는 분들이 많이 없을 것이라 생각되지만, 웹툰 추천하기에 이 웹툰만한 것도 없어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다음에서 연재하여 인기리에 마쳤으며, 드라마화되면서 더욱 인기를 끈 다음 웹툰입니다.

 

조금은 현실적인 내용으로 갑과 을의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으며 결국에는 갑과 을의 위치를 동등하게 바꿔버리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보면서 통쾌함을 느끼게 하는 웹툰입니다. 다음 웹툰에서 다시 연재하고 있으며 완재가 나서 현재 책으로도 발매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웹툰 추천 top5를 알아봤습니다. 평소에 많은 사람들이 재밋다고 하는 웹툰을 위주로 올려봤습니다. 혹시라도 추천할만한 웹툰이 있으면 댓글로 부탁드려요. 기회가 된다면 웹툰 추천 top5 2번째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2020/06/17 - [분류 전체보기] - 마나모아 바로가기 방법

2020/01/06 - [분류 전체보기] - 마루마루 대체사이트 알려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