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마나모아 바로가기 방법

#마나모아 나무위키 #킹덤 #귀멸의칼날 #마루마루 #일일툰 #제이마나 #만화보는 사이트

 

2018년 11월 21일 이후 국내 최대 만화보는 사이트 마루마루가 폐쇄되면서 마루마루를 모방한 만화보는 사이트입니다. 기존의 이름은 망가쇼미였으나 2019년 4월 3일 마나모아로 사실상 그대로 이전하였습니다. 마루마루가 폐쇄되면서 기존의 만화들을 백업한 사이트들은 많았으나 뒤떨어지는 사이트들이 많았으나, 마나모아는 마루마루에 있던 만화들을 거의 다 백업하고, 마루마루와 같이 역식자를 모집하여 자체 번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나모아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나모아 바로가기 방법

기존의 마루마루의 방대한 양의 만화들을 그대로 가져온 마나모아는 인터넷으로 만화를 볼 수 있는 거의 유일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만화보는 사이트들은 각자 자신들의 만화 작가들의 만화가 올라오고, 네이버나 다음도 마찬가지로 웹툰을 중점적으로 게시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탑툰이나 일일툰과 같은 웹툰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지만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이외에 사실 만화 강호인 일본의 만화들을 보고싶어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정말 유명한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와 더불어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귀멸의 칼날이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르세르크, 원펀맨, 진격의 거인과 같은 만화들을 소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들은 꾸준합니다.

 

원피스

그렇기 때문에 일본 만화들을 보고 싶어하는 분들이라면 정발되는 만화책을 볼 수 있는 만화책방에 가서 만화책을 보는 방법이외에는 사실 만화책을 구입해서 보는 방법 이외에는 좋아하는 일본 만화들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나라에 정식 발매하는 만화가 아니라면 일본 만화를 볼 수 없는 것이 사실입니다.

 

마루마루나 마나모아가 큰 인기를 끄는 이유는 우리나라에 정발되지 않는 만화들도 직접 역식자를 구해서 번역을 해 마나모아 사이트에 올리고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 정발되는 일본 만화보다 더 빨리, 최신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기 때문이지요. 

 

베르세르크

마나모아 바로가기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리기에 앞서, 몇 가지 만화들을 추천해보면, 원피스와 나루토, 블리치는 이루말 할 것 없는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베르세르크나 꼭두각시서커스, GTO,  도박묵시록 카이지와 같은 만화들도 대중적으로 많은 분들이 보는 일본 만화입니다.

 

이외에 무협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킹덤도 좋아하실 것이고,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진격의 거인이나 원펀맨도 좋아하실 겁니다. 최근에 많은 분들이 열광하는 일본 만화인 귀멸의 칼날도 마나모아 홈페이지에 올라와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마나모아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마나모아 바로가기 홈페이지 주소

마나모아 바로가기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리기에 앞서, 마나모아는 저작권에 위배되는 사이트로 홈페이지 주소가 자주 변경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지금 접속할 수 있는 마나모아 바로가기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린다고 해도 이 홈페이지 주소는 변경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마나모아 바로가기 홈페이지 주소가 변경될 때마다 현재 접속가능한 마나모아 홈페이지 주소를 업데이트하는 마나모아 트위터 주소가 있습니다. 해당 마나모아 바로가기 트위터 주소를 알려드릴테니 앞으로 마나모아에 접속하시려고 한다면, 해당 마나모아 바로가기 트위터 주소에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마나모아 바로가기 트위터 주소는 댓글에 달아놓을테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추천글

2020/04/07 - [분류 전체보기] - 나 혼자만 레벨업 무료 보기

2020/01/06 - [분류 전체보기] - 마루마루 대체사이트 알려드려요

2020/04/20 - [분류 전체보기]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2020/04/08 - [분류 전체보기] - 테슬라 모델s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