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오늘은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루티비는 티비 프로그램 다시보기 사이트로 티비 프로그램이 끝나면 바로 볼 수 있어 노트북이나 핸드폰으로 보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먼저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는 마루티비를 제외하고 베이코리언즈, 쿠쿠tv, 링크티비 등이 있습니다. 그래도 마루티비만의 장점이 있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어요.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마루티비다시보기

마루티비 다시보기

마루티비에서는 드라마, 예능, 시사, 교양, 다큐멘터리까지 티비에서 방영하는 모든 프로그램들을 볼 수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집에 티비가 없는 자취생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인데요.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드라마 펜트하우스, 오삼광빌라 등 현재 방영하고 있는 드라마들도 마루티비 다시보기를 통해서 볼 수 있고, 종영드라마도 있어 도깨비나 시크릿가든과 같은 옛날 드라마도 볼 수 있습니다.

마루티비 사이트 접속방법

마루티비 사이트 접속방법은 간단합니다. 핸드폰이나 노트북, 컴퓨터에서 구글로 접속합니다. 구글 검색창에 마루티비를 검색하면 됩니다. 가장 최상단에 나오는 홈페이지가 최근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입니다.

만약 최상단에 있는 마루티비 다시보기 홈페이지가 접속이 안된다면 핸드폰으로 검색해보면 사이트 주소가 바뀌었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검색해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 홈페이지 주소를 알아낸 후에 컴퓨터로 접속하면 됩니다.

마루티비 사이트

마루티비 다시보기는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보고싶은 예능이나 드라마를 검색하면 마루티비에 있는 모든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찾아볼 수 있고요. 

만약 예능프로그램이 끝난 시점이라면 그 후 30분정도 이후에 검색해보면 예능프로그램 다시보기 링크가 올라와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끝나고 바로 마루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해보시면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핸드폰으로 티비를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루티비 다시보기 외에도 티비나무, 주비디오, 쿠쿠tv등이 있습니다. 오삼광빌라 다시보기나 드라마 펜트하우스 다시보기가 궁금한 분들은 추천글을 참고하세요.

추천글

2021/01/06 - [IT] - 2021년 무료운세

2021/01/05 - [IT] - 2021년 무료 토정비결

2021/01/04 - [IT] - 오삼광빌라 재방송

2021/01/03 - [IT] - 펜트하우스 드라마 재방송

2021/01/02 - [IT] -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