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당근마켓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근마켓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당근마켓을 이용하여 중고거래를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당근마켓을 편리하게 이용하고자 pc버전을 사용하려는 분들도 있고요.

 

당근마켓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은 기존에 중고나라처럼 중고거래를 하는 플랫폼을 만들었습니다. 중고나라와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당근마켓은 우리 동네 이웃과 바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 중고나라

당근마켓중고나라의 공백을 잘 매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기존에 중고나라를 이용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중고 물품을 거래하면서 유용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중고나라를 이용하면서 사기를 당하기도 하여 여러 문제가 일어났어요.

 

당근마켓은 이 틈을 잘 공략했는데요. 이웃과 직접 거래를 할 수 있어 직거래로 물건을 보고 사기 때문에 사기 위험성이 급격히 낮아집니다. 당근마켓은 중고나라의 허점을 잘 공략하여 월 이용자수도 급격히 늘고 있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은 기본적으로 핸드폰에서 이용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핸드폰의 gps기반으로 내 동네를 설정하도록 되어있는데요. 물론 pc에서도 당근마켓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당근마켓 - 중고거래 필수앱 PC 버전: 무료 다운로드 - Windows 7,8,10 - 무료 다운로드

Windows PC에서 당근마켓 - 중고거래 필수앱 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즐기십시오. 이 게시물에서 무료로 컴퓨터에 당근마켓 - 중고거래 필수앱 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 PC에서 당

windowspc.software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받으면 되는데요. 따로 블루스택이라는 프로그램을 깔아야 당근마켓 pc버전을 이용할 수 있어요. 아래로 내리면 windows용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애뮬레이터 다운로드가 있어요.

 

여기에서 1번 혹은 2번을 클릭해서 다운받습니다. 녹스나 블루스택 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운받으면 되는데 저는 블루스택을 기준으로 설명드릴게요. 2번 블루스택 앱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블루스택 앱은 기본적으로 스마트폰 어플로 나온 프로그램들을 pc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당근마켓도 스마트폰용으로만 나온 어플이라 pc에서 사용하려면 블루스택을 이용해야 해요.

 

블루스택을 다운로드 하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및 실행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니 설치하셔야 합니다.

블루스택 이용한 당근마켓 pc버전

블루스택을 설치하면 바탕화면에 블루스택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아래에 있는 블루스택을 실행하면 구글플레이 로그인 화면이 나와요. 아마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구글 계정이 있을테니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아이폰을 이용하는 분들은 평소에 사용하는 구글 아이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

 

구글플레이에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검색창과 여러 어플들을 확인할 수 있어요. 여기에서 검색창에 "당근마켓"을 검색합니다. 영어로 나올 수 있으니 karrot(당근마켓 pc버전)을 찾아 마찬가지로 install을 누르면 설치가 됩니다.

 

당근마켓 pc버전 실행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karrot 아이콘이 생깁니다. 당근마켓 아이콘을 더블클릭하면 바로 블루스택에 당근마켓이 뜹니다.

 

여기에서 기본적으로 united states, 미국이 나올텐데 한국으로 바꿔서 get started를 눌러주면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는 완료됩니다.

 

나라 설정까지 완료하면 기본적으로 핸드폰에서 이용하는 화면과 동일하게 나옵니다. 평소에 당근마켓 사용하시는 것처럼 똑같이 이용하시면 되고요. 당근마켓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추천글

2021년 무료운세

2021년 무료 토정비결

오삼광빌라 재방송

펜트하우스 드라마 재방송

음악 다운로드 무료 사이트

마나토끼 최신 홈페이지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