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사이코패스 테스트 해보기

사이코패스 테스트 해보기

 

재미로 해보는 각종 심리테스트 종류가 많은데요. 그중에서 사이코패스 테스트가 있어서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사이코테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제 사이코패스는 범죄로 인해서 주목을 받는 경우가 아니면, 사회 속에 잘 적응하는 듯 보이고, 엘리트들도 많아서 쉽게 알아보기는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https://testharo.com/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 테스트하로

테스트하로 공식홈페이지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하단의 원하시는 테스트를 클릭해 주세요

testharo.com

 

검색창에 테스트하로 또는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라고 입력해도 되고, 위 링크로 접속해도 됩니다. 

 

테스트하로 홈페이지

그러면 테스타하로 홈페이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멘사 IQ테스트, 성격유형검사, 우울증 자가진단 등 여러 무료 테스트 종류가 있습니다. 

 

2022.06.14 - [IT] - 무료 iq테스트 받아보기

 

무료 iq테스트 받아보기

무료 iq테스트 받아보기 우리나라의 평균 아이큐는 세계에서 1위라고 합니다. 자신의 아이큐(IQ) 정확히 알고 계십니까? 저는 어릴 때 받아봤는데 잘 기억이 안 나더라고요. 나름 높게 나왔던 거

crowz0.tistory.com

 

 

그중에서 싸이코패스 테스트를 선택합니다. 

 

 

싸이코패스 테스트의 문답은 캐나다 범죄심리학자 로버트 헤어 박사가 제시한 사이코패스 판정 도구를 기반으로 해서 작성이 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재미로 하지만 뭔가 신뢰가 가는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각각의 질문에 동의함, 중간쯤, 동의하지 않음이라는 답을 선택할 수 있는데, 총 25문항입니다. 

답변을 모두 선택하고 나면 제출을 누릅니다. 

 

다행히 저는 32점으로 사이코패스일 가능성이 낮은 편이라고 나오네요. 

아래에도 각종 유형의 테스트가 있으니, 재미로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